2025년이 다가오면서, 집 꾸미기나 리모델링을 고민 중이라면 어떤 스타일이 유행할지 궁금하실 겁니다. 다가오는 해에는 예전 스타일이 새롭게 돌아올 예정인데요. 과거의 인기 있던 디자인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여러 디자이너들과 인터뷰를 통해 어떤 디자인 트렌드가 돌아오는지, 또 이를 집에 어떻게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2025년에 유행할 8가지 디자인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볼드한 패턴과 맥시멀리즘 (maximalism)
CBB Design firm의 Colleen Bute Bennett에 따르면, 볼드 벽지, 드라마틱한 프린트, 레이어드 텍스처가 다시 유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니멀리즘의 시대가 끝나가면서, 많은 사람들이 좀 더 생동감 있고 표현력 있는 공간을 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를 충족시켜 주는 인테리어가 맥시멀리즘 입니다. 맥시멀리즘은 인테리어를 통해 개인적인 이야기를 담아내는 방법입니다.
따뜻한 대지 톤 칼라
테라코타, rust color, 황토색, 짙은 초록 등 따뜻한 대지 톤이 2025년에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합니다. 웰빙과 자연과의 연결을 중시하는 추세가 따뜻한 대지 톤을 다시 부각시킬 것이라고 합니다.
70~80년대 레트로 무드
레트로한 인테리어가 다시 유행할 것입니다. 곡선형 가구, 개성 있는 색상 팔레트, 라탄, 벨벳, 황동 같은 레트로 재료들이 트렌드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벽지 포인트
전체 방을 벽지로 꾸미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이 트렌드에 주목해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현관, 포인트 벽, 천장 등 특정 부분에 벽지를 활용해 개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벽지로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스티커형 벽지를 활용하면 쉽게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맞춤형 데코
주문 제작 가구와 소품이 최근 몇 년 동안 인기를 끌었으며, 앞으로는 일반인들에게도 더 접근성이 높아질 전망입니다.
다크 우드
밝은 나무가 인기를 끌었지만, 이제는 따뜻하고 어두운 나무 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호두나무와 같은 따뜻하고 짙은 색의 나무가 공간에 풍부함과 깊이를 더해주어 좀 더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것입니다.
마블링
Latham Interiors의 Sarah Latham은 최근 인테리어 패브릭과 커버링에서 90년대 스타일의 마블링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합니다. 마블링은 대리석 무늬를 연상시키는 효과를 주는 기법으로, 천이나 벽지 등 다양한 소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트랜드에 맞게 집을 꾸며놓으시면 지내시는 동안에도, 나중에 판매하실 때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에도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시카고복덕방 #리얼터 #리얼터한상철 #한인리얼터 #시카고한인리얼터 #시카고 #일리노이 #일리노이한인리얼터 #시카고리얼터 #한인부동산칼럼 #일리노이리얼터 #부동산 #한인부동산 #부동산중개인 #미국 #Realtor_SangHan #realtorsanghan #realtor #realestateagent #help_everyone_live_in_a_better_home #chicagokoreanrealtor #2025trend#인태리어 #Interiordesign
Kommentare